티스토리 뷰

건강

쌍커플 수술 쌍커플 없애는 수술

마니또피부 2018. 8. 7. 11:23

쌍커플 수술 쌍커플 없애는 수술

 

요즘 쌍커플 수술 기본으로 하시는 분들 정말 많고 외모관리 제대로 실천하시는 분들 상당히 많은것이 특징이기도 합니다.

 

기본적인 쌍거풀 수술의 방법이라고 한다면 우리 눈을 떠 주게하는 상안검거근이라는 근육과 원하는 쌍꺼풀 높이의 피부를 봉합해주게 되면 눈을 뜰 때 봉합된 부분의 피부가 올라가면서 쌍꺼풀이 만들어지게 됩니다.

 

외모개선을 위해서 이쁜 상커플 수술 많이도 하고 기술도 상당한 발전을 이루고 있는 실정이기도 합니다.

 

 

 

 

반면 외모개선 혹은 어떤 이유로 인해서 쌍커플 없애는 수술을 하기도 합니다.

 

일반적으로 우리나라 사람의 쌍커풀은 속눈썹바로 위쪽에 외꺼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즉 우리나라 사람의 쌍커풀은 속눈썹 위의 살이 한겹 접힙으로 인해 쌍커플이 생기는 경우가 대부분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살이 접혀 생기는 쌍커풀은 충분히 제거가 가능한 부분입니다.

 

쌍커플 없애는 수술이라고 한다면 쌍커플의 접히는 부분에 지방을 이식하거나 기타 다른방법으로 그부분만의 성형으로 쌍커풀의 인위적 제거가 가능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서양인들의 경우 안면의 구조가 우리의 그것과 많이 다릅니다.

 

안면의 구조중 이마가 많이 튀어나오고 상대적으로 눈이 움푹 들어가면서 생기는 쌍커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쌍커풀의 크기가 매우 크고 눈도 깊어보이게 됩니다

 

결론적으로 이런식의 얼굴의 구조로 생기는 쌍커풀은 없애기가 매우 힘든 상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쌍커풀 없애는 수술을 실시하기 위한 방법으로 이런 구조의 쌍커플의 경우 이마를 낮추고 눈을 들어올리는 얼굴구조를 바꾸는 성형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쌍커플 없애는 수술이 가능한 경우와 상당히 어려운 경우등이 있을 수 있으며 결론적으로 상커플이 생긴 구조를 확인하고 전문의 의견에 따라서 이루어져야할 사항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