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이어트 성공방법 위 줄이는 방법 소식 하는 방법

 

많은 분들께서 다이어트를 실천하시고자 하시는데 사실 다이어트 성공방법이 그렇게 쉬운것이 아니라서 상당히 힘들어 하시는 경우들 많습니다.

 

우리의 위는 고무같이 신축성이 있는 주머니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과거에 수술을 했거나 질병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곤 음식량을 조금씩 늘리면 점점 더 먹을 수 있게 됩니다.

 

 

 

 

평소에 지속적으로 많은 양을 드시다 보면 위장은 어느정도까지 계속 늘어나게 되며 이후 위하수라는 질환이 되어 늘어나다 못해 아래 대장을 누르는 등의 문제를 일으킵니다.

 

위가 큰사람은 자연히 위액의 양도 많아지게 되며 소화능력도 좋아지게 됩니다.

 

위가 커서 비반이 된사람이 갑자기 소식을 하려고하면 큰 위에 맞지않게 작은양의 식사만하니까 배부른 느낌도 들지않고,소화도 금방 되버려서 허기짐 빨리 느끼게 되는 문제점이 발생하게 되는것입니다.

 

 

 

 

어떤 경우에 다이어트 성공방법으로 위 줄이는 방법 위절제술이 유행하기도 했는데 이러한 방법을 쓰고도 처음에는 조금만 먹어도 포만감을 느껴 다이어트가 가능했지만 위절제 전에 먹던 습관과 식탐이 과거와 같아서 위장이 다시 커져버려 다이어트가 실패하기도 했었습니다.

 

그런데 위는 폭식을하게 된다고해서 늘어난 위가 그상태 그대로 커져있는게 아니라 먹는 밥의 양에 따라서 다시 줄어들기두하구 늘어나기도 합니다.

 

위의 특성상 탄력성을 가지구 있는 주머니 정도라고 해야할 것 입니다.

 

 

 

 

따라서 소식 하는 방법으로 서서히 조금씩 일상식을 먹되 먹던 양의 절반 정도로 드시는 것이 중요한 다이어트 성공방법입니다.

 

단기간에 식사량을 줄이면 무리가 따르므로 한끼에 한수저씩 줄여나가면서 서서히 먹는양을 줄여나가면 위의 크기도 서서히 식사량에 맞어 줄어들게 됩니다.

 

다이어트 성공방법으로 소식 하는 방법의 요령은 식사시 천천히 꼭꼭 씹어먹되 식사량을 조금씩 줄여나가면 조금 먹고도 배가 부른효과가 있습니다

 

몸이 상하지 않는 한도에서 포만감을 느끼면서 먹는 양만 줄일수 있다면 위 줄이는 방법으로 건강한 다이어트 성공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