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허벅지 다이어트 방법,다이어트에 좋은 음식

 

허벅지 다이어트 방법의 경우 무조건 굶는다고 살이 빠지는 것은 아니며 필요에 따라 오히려 음식물을 섭취를 해줌으로써 효과좋은 허벅지 다이어트 방법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를 실천 하실때 체중을 매일 측정한다든지 허벅지살 을 매일 체크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계획에 맞추어 열심히 허벅지살 빼는 운동을 하시고 정 궁금하실때 일주일에 한번씩만 측정하도록 해야 합니다.

 

다이어트도 계단식으로 진행 되는 경향이 있어 매일 측정하다 휴지기가 오면 실망도 하고 포기도 하는 상황이 올 수 있으므로 점검은 뜸하게 해주시되 계획에 맞추어 착실히 해주는것이 중요합니다.

 

허벅지살 빼는 운동방법이나 허벅지 다이어트 방법은 생활을 바꾸는 것이며 체중을  줄이는 것만은 아니라는 사실을 명심하면서 다이어트에 임하신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 생각 됩니다.

 

 

 

 

허벅지살 빼는 운동

 

허벅지살 빼는 운동의 경우 중요한 부분으로 여성분들 다리가 정상보다 굵으신 분들이 많이 있으며 특히 마르신 분들도 유독 다리만 굵으신분 많이 있으며 이중 상당수는 평소 습관에 다리가 굵은 이유가 있습니다.

 

계단이나 등산및 걷기 등을 오래 한이후 쉬는시간마다 종아리와 허벅지등 부위를 주물러주고 마사지를 해주어 뭉쳐진 근육을 풀어주도록 해야 합니다.

 

이미 알이 생기신분들의 경우 해결하기 위해서는 요가나 필라테스 하시면서 주물러주시고 스트레칭 해주시는것이 허벅지와 종아리 살을 빼는데 상당히 효과적입니다.

 

허벅지살 빼는 운동으로는 유산소 운동이 좋으며 종류로는 줄넘기나 빠르게 걷기 운동등이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부위를 집중적으로 움직이는 운동보다는 전신운동이 오히려 균형있는 몸매를 유지하게 해주며 효과좋은 다이어트결과를 줄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

 

1.비타민
다이어트시 식사량이나 기타 식이요법으로 인하여 비타민과 미네랄의 부족을 오기 쉬우므로 별도의 비타민제를 복용하거나 과일과 야채를 섭취해주어 영양의 불균형을 해소하도록 해줍니다.

 

2.양파
양파의 성분중 매운맛은 혈액속의 포도당 대사를 촉진시키고 혈당을 낮추어 지방으로 변하는것을 막아주며 탁한 혈액과 손상된혈관,끈적이는 혈액을 회복시켜줍니다.

 

3.팥
물에 담구어둔 팥을 씻어 센불로 익혀 냉장고 에 보관해둔후 식사전 두세숫가락 먹어주어 포만감을 주기도 하며 체내 과잉수분으로 인해 지방이 쉽게 축적되는 사람에게 효과적이며 식이섬유와 사포닌 성분으로 변비예방에도 효과가 좋습니다.

 

4.다시마
다시마는 칼로리가 작고 섬유질이 풍부하여 변비예방에 좋으며 체내 지방흡수를 막아주어 다이어트음식으로 아주 좋은 평가를 받습니다.

 

5.현미
현미에는 백미의 4배가량의 섬유질이 포함 되어 있어 비만방지에 효과가 좋으며 부기를 막아주는 효과도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