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부관리 방법 피부 좋아지는 방법

 

피부관리 방법으로 중요한 사항 피부좋아지는방법 평소에 실천하시면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관리 하실 수 있게 됩니다.

 

나이가 20세가 넘어가면서 피부노화가 시작되기 때문에 미리미리 평소에 꾸준한 피부관리 방법을 실천하시는 것이 동안피부관리 방법으로 상당히 중요한 사항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피부 좋아지는 방법이 사실 힘들거나 어려운것이 아니라 꾸준히 평소에 관리해주시는 것이 중요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피부관리 방법

 

1.수면시간과 수면방법
피부관리를 위해서 기본적으로 깊은잠을 자도록 하시는 것이 중요하며 낮보다  밤사이에 피부의 신진대사가 높아지며 활동적 입니다
노화된 피부세포는 떨어져나가고 밤사이 빠른속도로 재생되며 깊은 수면을 충분히 취할수록 피부재생은 안정적으로 될 수 있습니다.

 

2.수분섭취
수분의 섭취는 몸속의 노폐물을 걸러주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한 방법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물을 의식적으로 많이 자주 마셔주시면 많은 도움이 됩니다

 

3.복식호흡
복식호흡은 신진대사를 촉진시키고 혈액순환을 좋게 해주어서 피부를 맑게 해줍니다.

 

 

4.세안법
매일하는 세안은 쉽고 간단하면서 가장 중요한 피부관리 방법으로 세안전 손을 깨끗이 씻고 비누거품을 손으로 내어 세안을 합니다.
거품이 얼굴에 남지않도록 완전히 행궈줘서 얼굴피부에 비누찌거기로인한 부작용을 방지 합니다.
세안후에 남아 있는 피부의 물기를 수건으로 가볍게 두드리듯이 물기를 제거합니다.

 

5.자외선차단
피부노화의 가장 중요한 적은 자외선으로 알려져 있으며 자외선에 피부가 노출되지 않도록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합니다.
자외선은 피부노화와 그을림 기미 주근깨등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되도록 햇빛을 차단하고 자외선 차단제를 휴대하고 다닐수있도록 합니다.

 

 

6.스트레스
대부분의 사람들이 겪고 있는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인 만큼 피부에도 나쁜 영향을 주게 되므로 스트레스를 해소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항상 긍정적 사고를 가지고 인상을 찌뿌리지 않도록 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평소 인상이 찌뿌리면 주름이 생기고 혈액순환에 장애가 생기므로 투명한 피부유지에 좋지않습니다.

 

7.수면전 피부관리
잠들기전에 피부관리는 하루중 가장 중요한 사항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깨끗이 세안후 수면전 세안후 스킨으로 피부정돈후에 주1~3회 정도 수면팩을 해주시면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관리 할 수 있게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