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변비치료 - 다이어트성공 피부트러블 개선방법

 

변비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으시며 특히 변비가 심해질때 장내에 노폐가스가 발생하면서 혈액속으로 스며들게 됩니다.

 

노폐가스를 해독하기 위한 방법으로 간은 더욱더 많은 일을 하게 되며 체내에 영양물질을 제대로 연소시키지 못하게 됩니다.

 

결국 이런 현상이 신체의 전반적인 비만이나 아랫배부분의 비만 원인이 될 수 있다는 것 입니다.

 

 

 

 

변비가 오랜동안 장내에서 대변으로 머무르게 된다면 노폐가스가 혈액으로 스며들게 되며 만성피로와 함께 피부트러블의 발생이 있게 됩니다.

 

피부트러블없이 깨끗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한 방법으로 최소한 변비가 없도록 해야할 것 입니다.

 

변비가 지속되면 아무래도 유해한 물질들이 몸속에 쌓이게 되며 몸속 신진대사율이 낮아지고 피부트러블이 심해지게 됩니다.

 

따라서 기미와 주근깨 여드름의 발생이 나타나게 되며 입냄새의 원인이 될 수도 있으므로 변비치료 상당히 중요한 사항입니다.

 

 

 

 

변비와 비만의 공통된 원인

 

1.운동부족
평소에 운동이 부족하게 된다면 살이 찌며 복근도 약해지게 되며 따라서 변비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2.식습관
평소에 육식을 즐겨하시고 달콤한 음식의 섭취가 많다면 비만과 변비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운동부족과 함께 식습관이 좋지 않다면 이런 사항들이 상호작용하면서 더 심해지고 악화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변비로 인해서 비만이 심해지고 비만이 심해지면서 대장의 움직임이 나빠지고 변비가 더 심해지고 지방분해에 문제가 발생하게 되면서 가스가 차고 아랫배가 나오는 악순환이 지속된다는 점입니다.

 

변비치료는 다이어트성공과 피부트러블 개선방법이라고 할 수 있으므로 평소에 규칙적인 생활과 식습관 고섬유질의 섭취 꾸준한 운동으로 변비치료를 가능하게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