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니또피부관리

손피부관리 손관리방법

마니또피부 2018. 9. 5. 11:35

손피부관리 손관리방법

 

손피부관리 상당히 중요한데 유난히 손이 거칠어 지고 트는 사람이 있습니다

 

얼굴피부 몸매관리 열심히 하시는 것도 중요하지만 쉽게 눈에 띄는 거칠어지기 쉬운 손피부관리 상당히 중요하며 손관리방법이 어려운 사항도 아니지만 매우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제대로된 손피부관리 실천하시는 부분 중요한 피부관리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손관리방법을 실천하시게 된다면 아무래도 손이 부드럽고 깨끗해질 수 있기 때문에 제대로된 손관리방법 중요한 피부관리 방법입니다.

 

 

 

 

손이 거칠어지는 원인

 

날씨가 건조하거나 손을 혹사시키는 경우 아무래도 손피부에 있는 수분의 증발로 인해 피부가 건조 해질 수 있습니다.

 

특히 실내의 온도가 높은 경우 노출되어 있는 피부의 수분의 증발로 더욱 건조해지게 될 수 있으며 뜨거운 물로 샤워 혹은 장시간의 사우나 등으로 피부건조증이 더욱 심해질 수 있습니다.

 

손피부와 직접 접촉되는 장갑등이 너무 거칠때 피부막이 상할 수 있으며 겨울철 낮은 온도에 손혈액 순환이 원활하지 못해서 손피부에 각질이 생길 수 있습니다.

 

 

 

 

손피부관리 손관리방법

 

피부관리를 위한 방법으로 실내온도를 적정수준 20~22도 정도로 유지 시켜주면서 가습기,어항,화분,분무기 등으로 실내 습도를 높여줍니다

 

손을 씻을때는 적당하게 씻어 손피지막에 손상을 주지말아야 합니다

 

따뜻한 물에 손을 담가주어 혈액순환및 습도를 조절해주며 깨끗이 닦은후 핸드크림이나 보습제등으로 촉촉한 손을 유지시켜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외출을 하실때 손피부에 자극이 적은 장갑을 끼고 너무 낮은 온도에 직접 노출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쉽게 할수 있는 스트레칭을 통해서 손에 혈액순환을 원할히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손관리방법

 

잠자기전 핸드크림이나 보습제등을 많이 발라주시고 위생장갑등을 착용 한 후 잠을 자는 것도 좋습니다.

 

바세린,뉴트로지나등 잠자기전에 듬뿍바르고 면장갑 끼고 잠을 자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깨끗하고 건강한 손피부를 유지하기 위한 실천방법으로 쉽고 간단하지만 효과좋은 손관리방법 상당히 좋은 방법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댓글